회사소개

사람중심의 따뜻한 고객서비스, 그린씨에스가 함께 합니다.

연혁

  • 2005
    • 대한민국 아웃소싱 서비스 대상 수상(산업자원부)
    • 노사문화우수기업 선정(노동부)
    • 한국전력공사 대전충남 고객센터 수주
  • 2004
    • 한국아웃소싱 서비스 고객관리 최우수상 수상(한국경제)
    • CQ 인증 (한국텔레마케팅협회)
    • ISO 9001:2000 품질경영시스템 인증(ICR국제인증원)
  • 2002
    • 그린텔 고객센터(200석 규모) 오픈
    • 신한카드 고객센터 수주
  • 1999
    • 한솔M.com 고객센터 운영 및 위탁업무 개시
  • 1998
    • 주식회사 그린텔 설립